2013년 8월 20일 화요일
사랑의 새언약 유월절..
눅 22장 8-15절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하라..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요 13장 34절 "새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요한복음 13장 34절의 "새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하신 말씀은 누가복음 22장 20절의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고 하신 말씀이다.. 다른 삼 복음에는 새계명 이라고 하지 않고 새언약 또는 언약이라고 기록되어 있고 요한복음에도 새언약이라고 기록하지 않고 새계명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새언약 곧 새계명은 우리를 구속하신 구속주의 기념일로서 예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것같이 우리도 예수님을 사랑하고 또한 형제들끼리 예수님 안에서 서로 사랑하는 사랑의 유월절이 되는 것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합니다. 또한 그 사랑을 세상에 힘차게 전하고 있답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