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4일 토요일

진정한 시온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이사야 51장 16절 "내가 내 말을 네 입에 두고  내 손 그늘로 너를 덮었나니 이는 내가 하늘을 펴며 땅의 기초를 정하며 시온에게 이르기를 너는 내 백성이라 하려 하였음이니라"

하나님은 시온을 가리켜 너는 내 백성이라고 친히 증거하셨습니다. 세상에 유수한 많은 교회들이 있어도 하나님은 당신의 백성들이 있는 곳이 시온임을 확실히 인정해 주신 것입니다.

시편 132편 13-16절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내가 이 성의 식료품에 풍족히 복을 주고 양식으로 그 빈민을 만족케하리로다 내가 그 제사장들에게 구원으로 입히리니 그 성도들은 즐거움으로 외치리로다"

시온은 구원의 장소요, 지존자 하나님께서 직접 세우신 하나님의 처소입니다..

이사야 33장 20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입니다. 절기 지키는 교회, 바로 그곳이 성경이 말하는 시온입니다..

그렇다면 지켜야 할 절기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하나님께서 명하신 하나님의 절기는 일주일마다 지키는 주간 절기인 안식일(레 23장 2절) 그리고 일년마다 지키는 연간 절기인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칠칠절, 나팔절, 속죄일, 초막절이(레 23장 3-34절)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명하는 절기를 온전하게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가 유일합니다..
그러하기에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성도들은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시온에 거하는 하나님의 진정한 백성이요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진정한 시온인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여러분을 초대하고 싶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