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8일 일요일
하나님께서 도우시는 하나님의교회..
역사를 살펴보면 위인 가운데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홀로 큰 업적을 이룬 경우는 없는 것 같습니다.. 성경의 역사속에 등장하는 위대한 믿음의 선진들도 누군가의 도움 없이 스스로 그 위치에 선 사람은 없습니다..
도움이라면 사람에게서 받은 도움도 있겠으나,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시고 시대와 역사를 이끌어가시는 하나님의 도움이 가장 힘 있는 도움일것입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은 항상 우리를 영원한 구원과 승리의 길로 이끌어 가시며 하나님의 도우심을 받고서 행하는 일은 결코 실패가 없습니다..
시편 121편 1-2절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꼬 나의 도움이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문제는 누가 하나님의 도움심을 받고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의 도우심을 입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계십니다..
신명기 28장 1-14절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가 듣고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순종하면 이 모든 복이 네게 임하며 네게 미치리니 ... 네가 들어와도 복을 받고 나가도 복을 받을 것이니라 네 대적들이 일어나 너를 치려 하면 여호와께서 그들을 네 앞에서 패하게 하시리니 ... 여호와께서 너로 머리가 되고 꼬리가 되지 않게 하시며 위에만 있고 아래에 있지 않게 하시리니 오직 너는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네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듣고 지켜 행하며 내가 오늘날 너희에게 명하는 그 말씀을 떠나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아니하고 다른 신을 따라 섬기지 아니하면 이와 같으리라"
하나님의 모든 말씀을 삼가 듣고 그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는 것이 바로 하나님의 도우심을 입을 수 있는 비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대부분 교회들은 하나님께서 주신 안식일, 유월절과 같은 하나님의 계명은 지키지 아니하고 사람의 계명인 일요일예배와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교회에 하나님이 함께 하시며 하나님의 도움이 있겠습니까??
사람의 계명이 아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만이 하나님께서 도우시는 교회임을 성경은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답니다..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며 도우시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시고 하나님의 큰 축복 받으시기 바랍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하나님께서 도우시는교회이니
답글삭제이렇게 크게 많이 발전할수 있는게 아닐까요?
그 이외에는 하나님의교회가 이토록 발전하는 이유나 근거가 없는듯
사람의 계명이 아닌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답글삭제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시고 양육하시며 도우시며
함께 하시는 영생의 축복이 약속된 참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을 받고자 한다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합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로
항상 하나님께서 도우시고 함께하시는 교회입니다*^^*
이 시대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고 도우시는 교회는 새언약의 안식일, 새언약의 유월절..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뿐이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