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5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안증회) and 엘로힘하나님..


자식으로서 부모님을 알아보고 그 뜻을 받드는 것이 지당한 일이듯, 사람으로서 하나님을 알아뵙고 그 명령을 지키는 것은 당연한 본분입니다.

호세아 6장 1-3절 "..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오심은 새벽빛같이 일정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늦은 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리라"

성경은 우리에게 하나님을 알되 힘써 알아서 우리의 믿음을 반석 위게 굳게 세우라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창세기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도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만약 화가가 남자 모델을 앞에 두고 그림을 그린다면 남자의 그림이, 여자 모델로 그림을 그린다면 여자의 모습이 그려질 것입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모습을 모델로 사람을
창조하셨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형상 안에 남성의 형상과 여성의 형상이 공존한다는 뜻입니다..

우리가 힘써 알아야 할 하나님..우리는 흔히 지존하시고 유일하신 신이라는 뜻으로 우리의 창조주를 '하나님' 이라고 호칭하며, 그 하나님은 오직 한 분이시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창세기의 천지 만물과 인간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우리'라고 자칭하신 복수 개념의 하나님이셨습니다.

히브리어 '엘로힘'은 하나님을 뜻하는 '엘로아흐'의 복수형으로, 구약성서에 2500회 이상 등장하는데 한국 성서에는 '엘로힘'이 '우리'라고 번역되어 있습니다.

남성 형상에 아버지 하나님, 여성 형상의 어머니 하나님이신 엘로힘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영접치 못한다면 우리의 믿음이 온전할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안증회) 성경에 증거된 엘로힘하나님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안증회) 오셔서 힘써 하나님을(엘로힘하나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