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6일 목요일
성경의 비밀 그리스도의 증표 새언약 유월절..
우리가 성경 66권을 살펴볼 때 가장 어려운 문제는 그리스도를 깨닫고 그 위에 우리의 믿음을 정립해 나아가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에서는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 성경의 가장 큰 비밀이라고 하였습니다.
골 1장 26-27절 "이 비밀은 만세와 만대로부터 옴으로 감취었던 것인데 이제는 그의 성도들에게 나타났고 ...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2천년전 그리스도를 간구하고 기다렸던 이스라엘 백성들은 자신들이 그토록 열망했던 그리스도를 배척하여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렘 31장 31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성경의 예언대로 예수님께서는 그리스도의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지만 이스라엘 백성들은 예언을 바라보지 못하고 배척하고 말았습니다.
이와같은 안타까운 역사가 이 시대에 다시 재현되고 있습니다..
성경 예언따라 안상홍님께서도 어둠에 감추어졌던... 그리스도의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이땅에 오시었습니다..
사 25장 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성경의 비밀중에 비밀인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고 영접치 못한다면 우리들은 온전한 믿음을 정립할수가 없습니다..
이 시대 그리스도의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임하신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에 이르는 온전한 믿음의 자녀가 되시기 바랍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