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5일 목요일

생명수가 충만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마지막 때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이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를 믿고 영접한 사람들만 생명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볼 때 하늘 아버지를 가리킵니다.. 그렇다면 성령 하나님과 더불어 생명수를 주신다고 예언된 신부는 누구일까요??

계 21장 9-10절 "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천사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보여주겠다고 하고서 하늘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습니다..그러므로 신부는 바로 하늘 예루살렘입니다.. 그럼 하늘 예루살렘과 우리는 어떤 관계인지 살펴보겠습니다..

갈 4장 26절 "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여기서 위는 하늘을 가리킵니다.. 위에 있는 예루살렘 즉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이십니다.. 이 마지막 시대에는 성령이신 하늘 아버지와 더불어 신부이신 하늘 어머니게서 등장하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것입니다..

 그러하기에 성령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에는(안증회) 성령과 신부가 주시는 생명수가 충만합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오셔서 성령과 신부를 믿고 영접하여 생명수로 영적 갈증을 해소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2개:

  1. 성령과신부를 이시대에 반드시 알아야해요

    답글삭제
  2. 어머니 하나님을 반드시 믿어야 이 시대에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어머니 계신 하나님의교회로 오시면 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