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라고 하면 보통 오직 한 분 아버지 하나님만을 생각하고 존재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창세기의 천지 만물과 인간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한 분이 아닌 '우리' 라고 자칭하신 복수 개념의 하나님이셨습니다..
창세기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모습을 모델로 사람을 창조하시면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형상 안에 남성의 형상과 여성의 형상이 공존한다는 뜻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 남성 형상의 하나님을 아버지로 호칭하며 부각시켰을 뿐 여성 형상의 하나님 곧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성경에는 그렇게 되어 있지만 아버지 하나님외에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다는 말은 관습상, 교리상 합당치 않았으므로 이단시하며 애써 무시해 왔습니다..
그러나 때가 되면 진리는 반드시 드러나는 법입니다.. 마지막 성령시대 우리 구원코자 임하신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전하는 교회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아버지 하나님뿐 아니라 성경에 분명하게 증거된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