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2일 일요일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천국 갈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계명, 새언약의 절기를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성경대로 하는 교회입니다.

진리말씀이 있고, 성경에 증거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입니다.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이 언제일까요? 라고 질문을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있게 "일요일"이라고 외칠것입니다. 과연 일요일예배가 맞을까요?

성경에서는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 한다면 반드시 지켜야 할 하나님의 계명은 일요일예배가 아닌 안식일 예배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식일의 유래-

태초에 하나님께서 엿새동안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마지막 일곱째 날에 안식하심으로 그 유래가 되었습니다. (창2:1-3)

모세시대에는 하나님께서 친히 두 돌비에 십계명을 허락해주시고, 십계명 중에 넷째 계명으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출20:8)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이 일곱째날 안식일이 오늘날 무슨 요일인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일요일일까?

학교, 직장등 우리가 생활하고 있는 시스템을 봤을때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일하고 일요일에 쉬기때문에 일곱째날을 일요일로 착각할수도 있지만 상식적으로, 성경적으로 보면 일곱째날은 일요일이 아닌 "토요일"이란것을 알수 있습니다.

1. 국어사전    - 일요일 : 칠요일의 첫째날, 공일
                        - 토요일 : 칠요일의 하나, 일요일로부터 일곱째 날, 주말

2. 달력 - 달력에 기재된 내용을 보면 한 주의 첫째날은 일요일이고, 마지막 일곱째 날은 토요일임.

3. 카톨릭(천주교)의 교리책 ‘교부들의 신앙’108쪽 - 가톨릭 출판사 발행, 기본스 추기경 지음.

   “주일을 거룩하게 지킬 의무의 예를 보자. 이는 물론 신자의 가장 중대한 의무의 하나이지만성서에서는 그에 대한 명백한 구절을 하나도 찾아볼 수 없다. 성서의 안식일은 토요일이지 일요일은 아니다.”

4. 억만인의 신앙 - 200쪽, 가톨릭 출판사 발행, 존 오브라이언 신부 지음.

   “나는 성서를 창세기 첫 장부터 묵시록 끝 장까지 다 읽어보았지만 주일(일요일)을 거룩히 지내라는 구절은 발견하지 못했다. 성서에 기록되어 있기는, 한 주일의 첫날인 일요일을 지키라 하지 않고 마지막 날인 토요일을 지키라고 되어 있다.”

5. 성경 - 성경에선 예수님의 부활을 기록한 대목에서  안식일이 토요일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기독교인들이 일요일에 부활절을 지키는데 이는 예수님께서 일요일에 부활하셨기 때문. 그런데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일요일을 가리켜 성경에는 ‘안식 후 첫날’이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 막 16:9  “예수께서 안식 후 첫날 이른 아침에 살아나신 후”

이 부분을 공동번역 성경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 마르코 16:9  “일요일 이른 아침 예수께서는 부활하신 뒤”

안식 후 첫날은 일요일이며 안식일은 토요일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안식일(토요일) 다음날인 일요일에 부활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성경의 안식일은 토요일이지 일요일이 아닙니다.

            

많은 기독교인들은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지만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는 하나님의계명인 새언약의 안식일 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우리의 하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계명 - 토요일 안식일을 지켜서 모두가 영원한 천국에 입성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