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3장 17절-21절 "...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서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그가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케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케 하시리라"
우리는 하늘 시민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늘 시민권을 가진 사람만이 그리스도의 영광의 형제로 변화된다고 깨우치고 계십니다. 그렇다면 어떤 입장에 있는 사람들에게 천국 시민권이 주어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 33장 20-22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여기서 '우리' 라고 하는 사람들은 시온에서 절기를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런 사람들의 왕이라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절기 지키는 시온의 왕이시니 절기 지키는 시온의 백성인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당연히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하늘 시민권을 갖게 됩니다.
하늘 시민권을 원한다면 하나님께서 명하신 주간 절기인 안식일과 연간 절기인 3차7개절기를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모든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