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9일 화요일

천국 시민권이 주어지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빌 3장 17절-21절 "...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서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그가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케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케 하시리라"

우리는 하늘 시민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늘 시민권을 가진 사람만이 그리스도의 영광의 형제로 변화된다고 깨우치고 계십니다. 그렇다면 어떤 입장에 있는 사람들에게 천국 시민권이 주어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 33장 20-22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여기서 '우리' 라고 하는 사람들은 시온에서 절기를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런 사람들의 왕이라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절기 지키는 시온의 왕이시니 절기 지키는 시온의 백성인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당연히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하늘 시민권을 갖게 됩니다.

하늘 시민권을 원한다면 하나님께서 명하신 주간 절기인 안식일과 연간 절기인 3차7개절기를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모든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2013년 10월 27일 일요일

출애굽 당시의 유월절과 새언약의 유월절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은 애굽에서 오랜 세월 종살이하며 괴로움을 당했습니다. 그때에 하나님은 선지자 모세를 보내 유월절을 지키게 함으로써 이스라엘을 애굽에서 해방시키셨습니다.

출 12장 6-11절 "이 달 십사일까지 간직하였다가 해 질 때에 이스라엘 회중이 그 양을 잡고 그 피로 양을 먹을 집 문 좌우 설주와 인방에 바르고 그 밤에 그 고기를 불에 구워 무교병과 쓴 나물과 아울러 먹되...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출 12장 29-31절 "밤중에 여호와께서 애굽 땅에서 모든 처음 난 것 곧 위에 앉은 바로의 장자로부터 옥에 갇힌 사람의 장자까지와 생축의 처음 난 것을 치시매... 밤에 바로가 모세와 아론을 불러서 이르되 너희와 이스라엘 자손은 일어나 내 백성 가운데서 떠나서 너희의 말대로 가서 여호와를 섬기며"

이 역사는 신약시대, 예수님께서 애굽의 종노릇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죄와 사망의 종노릇하며 신음하는 인류를 유월절로 해방시킬 것에 대한 그림자입니다.

요 8장 32-34절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저희가 대답하되 우리가 아브라함의 자손이라 남의 종이 된 적이 없거늘 어찌하여 우리가 자유케 되리라 하느냐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계 1장 5절 "...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기를 원하노라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마 26장 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죄와 사망의 종되었던 우리들을 구원하시러 친히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의 사랑.. 그 하나님의 사랑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우리들이 되어야 할것입니다..




2013년 10월 20일 일요일

천국복음의 핵심은 새언약 유월절..

롬 6장 23절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께서는 인류가 죄와 사망의 종살이에서 해방될 수 있는 길을 옛적에 모형적인 역사로 보여주셨습니다. 애굽에서 종살이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해방시킨 역사가 바로 그것입니다.
모세 당시,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을 애굽에서 해방시키신 날은 유월절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에게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시고 그 밤에 애굽 땅의 모든 장자를 명하는 재앙을 내리셨습니다.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백성들은 재앙을 면하는 동시에 애굽에서 해방을 받았습니다. 유월절은 당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자유의 날이요 해방의 날이었습니다.

출 12장 11-42절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밤중에 여호와께서 애굽 땅에서 모든 처음 난 것 곧 위에 앉은 바로의 장자로부터 옥에 갇힌 사람의 장자까지와 생축의 처음 난 것을 다 치시매... 사백삼십 년이 마치는 그날에 여호와의 군대가 다 애굽 땅에서 나왔은즉 이 밤은 그들을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심을 인하여 여호와 앞에 지킬 것이니 이는 여호와의 밤이라 이스라엘 자손이 다 대대로 지킬 것이니라"

 하나님께서 모세를 통해 이루신 이 역사는, 장차 신약시대에 모세와 같은 선지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새언약의 유월절로 인류를 죄와 사망의 종살이에서 해방시키실 것을 그림자로 미리 보여주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제자들과 함께 지키시며 우리에게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약속하셨습니다.

마 26장 17-28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요 6장 54절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그러므로 죄로 인해 영원한 사망이 예정된 인류에게 가장 복된 소식은,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약속된 그리스도의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새언약 유월절 진리야말로 천국 복음의 핵심인 것입니다..


2013년 10월 6일 일요일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께서 성령과(아버지 하나님) 신부로(어머니 하나님) 나타나심을 성경은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딤전 6장 15-16절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이 그의 나타나심을 보이시리니 하나님은 복되시고 홀로 한 분이신 능하신 자이며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시요 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가까지 가지 못할 빛에 거하시고 아무 사람도 보지 못하였고 또 볼 수 없는 자시니 그에게 존귀와 영원한 능력들 돌릴지어다 아멘"

기약이 이르면, 곧 때가 되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나타나시리라 하셨습니다.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있는 모습으로 오신다면 육체로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여기에서는 기약이 이르러 하나님께서 성령과 신부로 나타나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장면을 보이고 있습니다..
기약이 이르러 등장하시는 분은 성령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그 신부 되신 어머니 하나님을 뜻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자녀들에게 생명 주시기 위하여 세상 끝 날에 나타나신 것입니다..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영접하여서 값없이 주시는 생명수를 마음껏 허락 받으시기 바랍니다..

2013년 10월 3일 목요일

하나님께서 명하신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출 12장 10-14절 "너희는 이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대대에 지킬지니라"

구약시대에는 성부 하나님이신 여호와께서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
그래서 이스라엘은 유월절을 지키고 출애굽했습니다..

마 26장 17-19절 "예수의 시키신 대로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신약시대에는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명하셨습니다..
신구약 모두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
이처럼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명하신 귀한 계명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하나님께서 명하신 유월절을 소중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살고자 하신다면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 오셔서 유월절을 지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