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8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이 시대는 비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구원받기에 사단은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못하도록 많은 훼방·악성루머를 만들어 어머니하나님의 신성을 모독합니다.

계12:17 용(마귀)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자손 곧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위에 섰더라.

이렇게 예언대로 사단은 행하고 있으나 성경은 어머니하나님의 승리로 결론 짓고 있습니다
결국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승리로 마쳐질것입니다..

사단은 지금도 어머니의 신성을 가리기 위해 어머니하나님이 성경에 어디 있느냐 합니다..

마6:9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처럼 하늘에 우리 어머니도 계신다고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럼 어머니하나님이 사람으로 오신다는 말이 어디 있냐고 합니다....

어쩜 이리 초림예수님의 형편과 똑같은 모습인지 놀라울뿐입니다.

초림때에도 하나님이시만 우리의 구원을 위해 사람으로 오셔야만 했던 예수님..

수 많은 하나님의 백성들이라 자처하는자들이 예수님을 비웃고 조롱하였습니다.그 중에 사람이면서 왜 하늘에서 내려온 자 = 하나님이라 하느냐라는 지극히 인간적인 생각은 구원자를 알아보지 못할뿐더러 하나님을 모독 하고 방해하는일에 앞장서게 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도 예수님처럼 하늘에서 내려온 자 = 하나님 이신데 알아보지 못할뿐아니라 하나님을 모독하고 훼방합니다.

요6:41~42 자기가 하늘로서 내려온 떡이라 하므로 유대인들이 예수께 대하여 수군거려 가로되 이는 요셉의 아들 예수가 아니냐 그 부모를 우리가 아는데 제가 지금  어찌하여 하늘로서 내려왔다 하느냐..

하늘로서 내려온자 = 하나님
하늘에서 이땅으로 오셨기에 사람으로 오셨다는 뜻입니다.

그럼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은 어떻게 예언되어 있을까요?

계21:9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나님께로 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경에서 예수님의 별칭이 어린양이듯 어머니하나님의별칭은 예루살렘입니다.
그 어머니하나님이 하늘에서 내려온다 하였으니 예수님처럼 우리 구원을 위해 사람으로 나타나신다는 뜻입니다.

예수님은 하늘에서 내려온 사람이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은 하늘에서 내려온 사람입니다.
근본은 하늘에 계신 하나님이십니다.

우리 구원을 위해 하늘에서 이땅으로 오시는 수고와 희생을 마다 않으신 하나님께 감사는 못드리고 지극히 인간적인 생각으로 또다시 이천년전 유대인들과 같이 하나님을 훼방하고 신성을 모독하는자가 되면 안되겠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살피고 그 말씀이 우리 안에 있으면 하늘에서 내려온 사람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이 하나님이심을 깨달을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