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사람되어 올 수 없다??
이건 사람의 생각입니다.
그래서 2000년전 사람되어 오신 예수님도 사람들은 영접하지 않고 십자가에 못박는 오류를 범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 없지만 하나님께서는 친히 사람되어 오실 수 있다고 믿고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사람되어 오신 그리스도라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라는 사실과 증거을 성경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방법..
오늘날 성경의 예언을 올바르게 믿지 못하는 자들은 성경 어디에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이라고 예언되어 있느냐, 안상홍님이라는 이름을 성경에서 찾으면 믿겠다고 억지주장을 합니다.
이런 논리대로라면 2천년 전 사도들은 절대로 예수님을 구원자로 영접할 수 없습니다.
당시 성경은 (오늘날 말하는)구약성경뿐이었기 때문입니다. 구약성경 어디에도 구원자의 이름을 ‘예수’라고 기록한 부분은 없습니다.
오직 구원자는 여호와 하나님뿐이었습니다.(사 43:11).
그렇다면 사도들은 어떻게 예수님을 구원자로 영접했겠습니까??
요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이 구원자를 증거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러한 믿음을 가진 사도들은 구약성경에 기록된 구원자에 대한 증거를 그대로 성취하신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을 수 있었습니다.
사 9: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이라"
사 7:14 "그러므로 주께 친히 징조로 너희에게 주실 것이라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이라 하라"
사 35:4~6 "보라 너희 하나님이 오사 보수하시며 보복하여 주실 것이라 그가 오사 너희를 구하시리라 하라 그때에 소경의 눈이 밝을 것이며 귀머거리의 귀가 열릴 것이며 그때에 소경의 눈이 밝을 것이며 귀머거리의 귀가 열릴 것이며 그때에 저는 자는 사슴같이 뛸 것이며 벙어리의 혀는 노래하리니 이는 광야에서 물이 솟겠고 사막에서 시내가 흐를 것임이라"
렘 31:3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예수’라는 이름은 없지만, 예수님이 구원자라는 증거는 구약성경 곳곳에 있습니다.
이를 증거로 예수님께서 구원자임을 알리는 사도들의 목소리를, 신약성경 곳곳에서 우리는 발견할 수 있습니다.(눅 1:31, 마 1:18~25, 마 11:2~6, 눅 22:20).
이 시대 구원자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도 동일합니다.
안상홍님은 무화과나무의 비유에 대한 예언과 다윗왕에 대한 예언,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 등을 성취하신 구원자이십니다.
이를 증거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믿으며, 그 이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성경에서 ‘안상홍’님이라는 이름을 찾으라고 억지를 부릴 것입니까??
유대인도 그러다가 멸망당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어느 시대든지 겸손한 마음으로 성경을 살피고 성경을 믿었던 사람들이 구원자를 영접했고 구원받았습니다.
이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번째 오시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히9장28절)
겸손한 마음으로 성경을 살피셔서 이 시대 구원자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