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9일 화요일

마지막 아담 안상홍님..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으로써 우리로 하여금 올바른 구원자를 알아보게 하여 구원에 이르게 하는 책 입니다.(요5:39절)

2,000년전 우리 구원을 위해 오신 초림예수님은 성경의 증거를 받아 이 땅에 오시었습니다.   성경은 다시 한번 마지막 시대에 우리를 구원하실 구원자가 등장하게 될 것을 증거하였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우리영혼을 구원하신 안상홍님을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
과연 성경의 어떤 예언이 안상홍님이 마지막시대의 구원자로 증거하고 있는 지를 살펴봅시다.

"마지막아담과 안상홍님"

고전 15:45  "기록된 바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 되었나니..."

성경은 두 사람의 아담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첫 사람 아담 (에덴동산의 아담) = 산 영
마지막 아담 = 살려주는 영

그렇다면 마지막에 등장하시는 아담의 실체는 누구이실까요?

롬 5:14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오실 자는 뒷구절의 말씀을 살펴보시면 "예수님"을 뜻합니다.
즉 아담은 예수님을 표상하는 인물인데, 마지막에 오시는 아담이라 하셨으니 마지막 시대에 오시는 재림그리스도를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처럼 우리 살려주기 위하여서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신다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을 가지고 우리를 살려주실까요?

요 6:54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께서는 마지막에 당신의 살과 피로써 우리를 살려주시겠다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는 어떠한 진리로 허락되었을까요?

마 26:19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 26:26-28  "떡을 가지사.. 받아 먹으라 이 것이 내 몸이니라... 잔을 가지사.. 다 이것을 마시라 .. 이것은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우리에게 생명을 허락하는 예수님의 살과 피는 "유월절" 진리로써 허락되었습니다.
즉 유월절 진리로 우리는 살리심을 얻게 되는 것 입니다.

성경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서 마지막에 등장하신다 예언하였고, 반드시 유월절로써 살려주시겠다 증거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이 마지막 시대 유월절을 우리에게 가지고 오셔서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신 분이 계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분이 누구일까요?

전 세계 유일하게 종교암흑세기 때 없어져버린 생명의 진리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은 안상홍님 뿐입니다.

따라서 안상홍님은 예언따라 오신 그리스도, 마지막 아담이시며 그 본체는 하늘에서 오신 신령한 분 즉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십자가의 희생으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이 땅에 임하신 하나님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2013년 11월 11일 월요일

어머니의 음성을 사모하는 하나님의교회..

갓난아이들은 엄마의 음성을 좋아합니다. 울다가도 엄마의 목소리가 들리면 언제 그랬냐는 듯 울음을 뚝 그치고, 엄마가 들려주는 노랫소리에 팔다리를 움직이거나 비슷한 소리로 옹알이를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아이들의 반응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사람은 모태에서 신체의 기능과 감각을 갖추고 태어납니다. 이때, 가장 먼저 발달하는 기관이 청각입니다. 그리고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소리가 바로 엄마의 목소리입니다. 배 속에서부터 엄마의 소리를 듣고 그 울림에 따라 태동을 하면서, 엄마의 음성이 각인되었기 때문입니다.
사람뿐만이 아닙니다. 알에서 막 깨어난 아기 새들도 각인되어 있는 소리로 어미 새를 알아본다고 합니다.
이 시대 온 세계에 울려 퍼지고 있는 구원의 소식은, 하늘 자녀들의 영혼 속에 깊이 각인된 예루살렘 어머니의 음성입니다. 그 음성을 듣고 열방의 자녀들이 어머니의 품으로 속속 모여들고 있습니다.
"꼬꼬꼬꼬" 암탉이 부르면 "삐약삐약" 종종걸음으로 따라나서는 병아리들처럼..

어머니 하나님의 음성을 사모하는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의 따스한 품안에서 기쁨의 찬송을 드리고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음성을 사모하는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세상에 힘차게 전하고 있답니다..



2013년 11월 5일 화요일

아는 것과 하는것..하나님의교회(안증회)

"제때 식사하고, 꾸준히 운동해야 건강에 좋다."
"공부든, 일이든 맡은 일을 잘하기 위해서는 부지런해야 한다."
누구나 알고 있는 말이지만 실행에 옮기기란 쉽지 않습니다. 경영 컨설턴트 간다 마사노리는 "성공하기 위한 노하우는 분명하지만 실제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은 1퍼센트밖에 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확실한 성공의 법칙이라도 그것을 행한 사람만이 성공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뜻이지요.

'사도행전(Acts)'은 말 그대로 사도들이 유대에서부터 이방 땅까지 널리 복음을 전한 행적을 기록한 책입니다. 만약 사도들이 예수님의 가르침을 알기만 하고 전하지 않았다면 이토록 가슴 벅찬 전도 기록은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우리들도 하나님께서 명하신 안식일과 3차7개절기를 아는 것으로 끝날 것이 아니라 온전히 지켜 행해야 할것입니다..'아는 것'과 '하는 것'은 엄연히 다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안식일과 3차7개절기를 아는 것으로 끝나지 아니하고 온전히 지켜 행하고 있습니다..
안식일과 3차 7개절기를 아직 알지 못하고 있다면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오셔서 알아보시고 지키시기 바랍니다..